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헬로우봇 시로가 알려주는 나만의 부캐 (MBTI 테스트?)

헬로우봇 시로가 알려주는 부캐 테스트(MBTI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유행중이라는 부캐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헬로우봇 시로가 하는 부캐테스트네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저 눈총이 조금 따가워요ㅋㅋㅋ😅

 

 


질문은 총 20개로 짧은 편이네요!

 

 


그리고 헷갈릴 때는 자신이 더 어울리는 것을 고르시면 된다고 해요! 그럼 저는 빠르게 질문들을 대답하고 올게요!



20개의 질문들을 모두 대답하고 결과가 나옵니다!

 

 


오 감성 사진작가 애슐리가 나왔네요! 유형은 ISFP!

 

 


약속이 취소되면 은근 좋아한다....ㅋㅋㅋㅋ 은근히 뼈 때리는데요 ㅠㅠ

 

 


그리고 칭찬인지 욕인지 방구석 사진작가라네요. 방구석이 은근히 거슬려요 ㅋㅋㅋ🤔

 

 


오! 소오름! 저 그림을 그리는데! 인스타는 안 하지만요.

 

 

 
그런 소심한 관종인 저에게 무시무시한 단점이 있다고 하는데 그건?!

직접 테스트하고 확인하시기를 바랄게요! 뼈를 더이상 맞지 않고 싶은 건 안 비밀...

그럼 아래 링크를 눌러 본인의 부캐를 만들어봐요!

성격 진단 부캐 테스트 | 헬로우봇 스킬스토어 Hellobot Skillstore

아직 부캐가 없으신가요? 시로가 하트코행성 여행자의 성격을 분석해서 잘 어울리는 부캐를 골라준대요. 제 2의 삶,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hellobotskillstore.com


그리고 아래 링크는 제가 추천하는 심리테스트랍니다!


MBTI 유형으로 알아본 내 연애 능력치! (팩폭주의!)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솔로는울어요 #글램 #연애능력치테스트 #매력없는인프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

reviewworldlu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