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웹툰&만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솔로는울어요 #글램 #연애능력치테스트 #매력없는인프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

 

http://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저는 망상에 사는 INFP가 나왔네요! 딱 제 설명이네요! 김칫국 한 사발... 머릿속에는 5조 5억개의 경우의 수들이 떠다닙니다. 순수한 제가 19금력이 저렇게 높은 줄 몰랐어요.

 

(내면의 목소리) 알고 있었으면서 거짓말쟁이

 

아무튼 많은 분들이 이미 많이 검사결과를 보셨으니 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아래로 가서 펼치기로 설명을 읽을 수 있어요!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 것 같고요.

 

그럼 두 번째! 본인 말고 다른 MBTI유형이 궁금해하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는 결과화면에서 사이트 링크를 누르셔서 result '/원하는 유형(대문자)'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ISFP가 궁금하다면 result다음에 /ISFP를 붙어주면 ISFP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result 다음에 /원하는 유형 (유형은 대문자로 입력!)

 

 

 

 

초기화면에서 찾아보려면 '/result/원하는 유형(대문자)'을 붙이시면 되요!

 

세번째! 자기와 맞는 유형에서 내 연애 능력치 확인하기를 누르면 각각의 능력치에 최고인 유형을 찾아볼 수 있어요! 

 

 

 

 

 

 

 

 

제가 3위라니 뭔가 만족스럽네요! 보세요! 여러분! 제가 이렇게 애정이 넘친답니다. 

 

 

 

 

 

 

 

 

그래봤자 뭐해,, 매력이 없어서 안 생기는 걸....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여러분은 무엇이 나오셨나요? 결과는 재미있으셨나요? 아니면 팩트 폭력으로 순살이 되어버렸나요? 다음에는 좀 더 재미있는 테스트로 돌아올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공감을 누르면 솔로들은 이번년 내에 연인이 되고 커플들은 오래간다~ 라고 이야기하고 싶지만 양심에 찔려요... ㅋ큐ㅠㅠ 대신 테스트가 재미있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소심소심)

 

 

 

 

 

 

 

 

[리뷰/게임] - 재업 【동물의 숲 🌳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물 주민은?】

재업 【동물의 숲 🌳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물 주민은?】

재업 【동물의 숲 🌳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물 주민은?】 #모동숲 #도다마인드 #나에게_어울리는_주민 #부케 ※이 글은 게시했던 글을 다시 올리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연이 왔어요!

reviewworldluck.tistory.com

(function() { // DON'T EDIT BELOW THIS LINE var d = document, s = d.createElement('script'); s.src = 'https://daesgeulcang-2.disqus.com/embed.js'; s.setAttribute('data-timestamp', +new Date()); (d.head || d.body).appendChild(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