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아이유가 했다는 WBTI 캐릭터 모음💜

아이유가 했다는 WBTI 캐릭터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유가 했다고 한 WBTI 캐릭터들을 알아볼거에요! 여기서 본인에게 맞는 캐릭터와 어울리지 않는 캐릭터들을 모두 찾아봐요!

놀면 뭐하니 지미유

 

 




코멘트

ISFP라고 나왔던 유재석이네요. 저는 유재석이 ESFJ쪽이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ㅠㅠ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코멘트

INTJ라고 생각하는 김상중이에요! 근거와 논리(T 성향)을 중시하는 성격에서 보이는 MBTI에요!

 

프로듀서 신디

 

 

 

커피프린스 1호점

고은찬

 

 

 

런닝맨 광수

 

자이언트 펭TV 펭수

 

요즘 EBS를 확인하면 꼭 나오는 펭수네요! 펭수는 ESFJ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사교성이 넘치는 유형이죠!

 

 

 

 

 

유튜브로만 봐서 호박고구마....밖에 생각이 안 나요ㅠㅠㅠ

 

 

 

 

 

 

드라마에서 나오는 분들이 많아요! 태양의 후예라니!

 

 

제가 나왔던 유형이네요! INFP또는 ISFP느낌이 강한 유형으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