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브롤스타즈 파이퍼 8킬 노데스 달성해봄

브롤스타즈 파이퍼 8킬 노데스 달성해봄

#저격수 #노데스 #파이퍼 #8킬 #파이퍼는_제_주브롤러 

 

 

 

브롤이 다른 겜보다 워낙 컨트롤이 단순해서 자랑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8킬 노데스 달성 (10킬 ㄲㅂ)

다시보니 상대팀이 점수차 때문인지 성급하게 나와서 저격하기 쉬웠던 것 같네요.

그리고 잔실수가 눈에 많이 보이네요. ㅠㅜㅜ

 

무엇보다 편집프로그램좀 바꿔야 겠어요. 음질과 폰트가 너무 뭉개지네요. ㅋㅋㅋ

 

그냥... 자랑질해보고 싶었어 ㅋㅋㅋ

 


 

 

+[리뷰/게임] - 재미로 알아보는 브롤러 이름의 의미 (트로피 진척도 ~ 초희귀)

 

재미로 알아보는 브롤러 이름의 의미 (트로피 진척도 ~ 초희귀)

재미로 알아보는 브롤러 이름의 의미 (트로피 진척도부터 초희귀까지) :브롤러 이름 속에 담겨 있는 의미 #브롤스타즈 #이름 #뜻 #의미 안녕하세요? 우연이 왔어요! 오늘은 요즘 인기 있는 게임 ��

reviewworldlu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