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재업 【동물의 숲 🌳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물 주민은?】

 

재업 【동물의 숲 🌳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동물 주민은?】

#모동숲 #도다마인드 #나에게_어울리는_주민 #부케

 

※이 글은 게시했던 글을 다시 올리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연이 왔어요!

 

오늘은 동물의 숲에서 자신과 어울리는 주민을 찾아볼거에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dodamind.kr/test-ds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dodamind.kr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 찾기에서 바로 해볼 수 있어요! 저도 바로 해보았어요! 문제는 총 13개! 금방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여서 좋았어요! 문제를 미리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살펴보세요!

 

 

 

 

012345
출처: 도다마인드 동물의 숲 테스트

 

 

 

 

이렇게 문제를 다 풀고 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많은 기대!) 누가 나올까요?

 

 

 

 

출처: 도다마인드 심리테스트 중

 

 

 

 

  • 진중하고 무뚝뚝한 당신은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싫어합니다!

✔️ 맞아요. 제 첫인상이 딱 무뚝뚝한 인상이죠. ㅠㅠㅠ 그래도 나름 좋게 보이려고 노력하는데 말이죠.

 

  • 생각이 많고, 팩폭을 자주 날리는 당신은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건 아니에요. 생각은 많지만 절대 팩폭을 날리지 않고 속으로 생각하는 타입이에요. 그게 그건가? 그리고 끈기가 제가 있던가요? 숨겨진 재능 발견?

 

  • 다른 사람을 만났을 때 금방 맞을지 안 맞을지 파악해버리죠.

✔️ 뜨끔! 완전히 저네요. 사람을 만나면 고양이처럼 경계하면서 나와 맞을지 안 맞을지 각을 재는 타입... 조금 정없어 보일지 모르겠지만 나름의 생존방식(?)이에요. 

 

 

그런 내가 아폴로??? 동물의 숲 극장판에서 남자 최애긴 하지만 제가 아폴로가 나올줄이야... 좋아하면 닮는다더니?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보면

 

.

.

.

 

 

 

 

출처: 도다마인드 심리테스트 중

 

 

 

 

운명의 짝꿍은 패치라고 해요! 흠... 운명의 짝꿍은 뭘까요? 저와 맞는 친구 말하는 거겠죠? 사실 패치는 귀엽긴 한데 저런 아기곰 인형은 제 취향이 아니어서... 저랑 친구가 되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어요 (미안해, 패치야. 미안해요. 패치 최애 분들!)

 

결과는 저처럼 SNS 또는 링크로 저처럼 공유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은 어떤 주민이 나왔나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재미있는 포스팅은 계속 올라갑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또다른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해보기!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추가정보 (Feat.글램) #솔로는울어요 #글램 #연애능력치테스트 #매력없는인프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

reviewworldlu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