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웹툰&만화

슬프게도 이게 내 인생/슬프지만 유쾌한 하아... 인생

 

슬프게도 이게 내 인생/슬프지만 유쾌한 하아, 인생...

#다음웹툰 #코믹1위 #슬작가님 #인생 #공감툰 #코믹 #너무잼있음주의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하고 싶은 웹툰은 슬 작가님의 슬프게도 내 인생이에요. 지극히 현실적이고 유쾌한 일상툰이죠.

 

 

 

일상툰이라서 주위에 일어날 수 있는 일들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게 특징. 그리고 웃김 주의!

 

 

 

정말 여러 사건들을 어떻게 하면 이렇게 웃기고 공감되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LOL)패러디ㅋㅋㅋ

 

 

 

 

같이 죽어주러 왔넼ㅋㅋㅋㅋㅋ 정말 일상툰은 공감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더이상 할 말이 없어요. 오히려 조용히 있는 것이 성의있는 리뷰일지도 ㅋㅋㅋㅋ

 

 

 

 

이와중에 연애 0회임... ㅋㅋㅋ큐ㅠㅠ 가끔씩 웃픈 상황들도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ㅋㅋㅋ 슬프게도 이게 내 인생의 제목을 잘 나타내는 내용. 나인줄....

 

 

 

 

층간소음. 엌ㅋㅋㅋ 'ㅋㅋㅋ'만 하는 리뷰는 처음이다...

 

 

 

 

뭔 개소리얔ㅋㅋㅋㅋ

 

 

지극히 현실적인 웹툰에다가 유쾌한 코미디를 섞은 웹툰! 시즌 1은 회사생활과 일상생활을 담았고 시즌 2는 퇴사하고 나서 일상에서 일어나는 내용을 담은 웹툰이에요!

 

 

 

 

가끔씩 힘들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이 웹툰으로

 

 

 

 

 

 

일상 속 유쾌함을 발견하는 것이 어떤가요? 

 

이해가 안 되었다면 정상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그럼 재미있는 리뷰로 다시 찾아올게요! 또 봐요. 리뷰를 이미지로 다 때운 것은 기분 탓입니다.

 

 

 

+덧) 작가님 시즌 1이 단행본으로 나왔으니 뭐해야 하는지 알겠죠? 작가님 충성충성^^7